에이플네이처 이성훈 대표 에이플네이처(대표 이성훈)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 단백질 음료 '프로틴 스파클링'을 정식 론칭한 가운데,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프로틴 스파클링은 국내 최초 탄산과 프로틴의 조합으로 탄생한 단백질 음료다. 식단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다이어터들과 운동인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허락된 탄산음료'로 자리잡았다. 이와 관련 제품 개발 스토리 및 향후 운영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이성훈 대표에게 직접 들어보았다. Q. 칼로바이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A.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 깨닫게 된 것이 있었습니다.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식단 조절 뿐만 아니라, 운동이 반드시 병행돼야만 한다는 것이죠. 그런데 운동을 하다보면 근손실이 옵니다.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보조 식품이 필요한데 한국에서는 딱히 해당되는 제품이 없었죠. 몇몇 헬스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한 해외 직구가 대세였던 현실을 보니, 단백질 음료 시장이 '블루오션'이 충분히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Q. 제품 개발이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 A. 우선 운동 후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국내에서는 전무했습니다. 그러다
사진=(우)서울구치소 유태오 소장. 변상해 회장 (좌)장향희 부회장 이수경 사무국장 변상해 회장(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 서울벤처대 상담학과)는은 서울구치소 재소자들에게 설 날을 맞이하여 떡(가래떡) 2500명 (400백만원)기증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는 종교분과(기독교, 불교, 천주교, 원불교)와 교화, 교육, 의료, 취업분과에 약 180명의 교정위원들이 예배와 교육, 상담과 설날, 추석 명절 특별식사, 혹서기 얼음 생수, 동절기 내복, 불우 재소자 자녀 장학금과, 영치금 전달등 재소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유태오 서울구치소 소장은 “혹서기 생수 및 음료수 냉장고와 마스크, 스킨답서스 , 컵라면 기증 등 수용자 교정교화와 재사회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의 변상해 회장님과 교정협의회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변 회장은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 사태로 인한 전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과 국가적 재난 상황에 처한 지금, 우리 국민 모두가 믿음을 가지고 함께 힘을 모으면 얼마든지 이겨낼 수 있다”며 “수용자들이 이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내 희망찬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r
사진=(우)서울구치소 유태오 소장. 변상해 회장 (좌)장향희 부회장 이수경 사무국장 변상해 회장(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 서울벤처대 상담학과)는은 서울구치소 재소자들에게 설 날을 맞이하여 떡(가래떡) 2500명 (400백만원)기증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는 종교분과(기독교, 불교, 천주교, 원불교)와 교화, 교육, 의료, 취업분과에 약 180명의 교정위원들이 예배와 교육, 상담과 설날, 추석 명절 특별식사, 혹서기 얼음 생수, 동절기 내복, 불우 재소자 자녀 장학금과, 영치금 전달등 재소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유태오 서울구치소 소장은 “혹서기 생수 및 음료수 냉장고와 마스크, 스킨답서스 , 컵라면 기증 등 수용자 교정교화와 재사회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서울구치소 교정협의회의 변상해 회장님과 교정협의회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변 회장은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 사태로 인한 전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과 국가적 재난 상황에 처한 지금, 우리 국민 모두가 믿음을 가지고 함께 힘을 모으면 얼마든지 이겨낼 수 있다”며 “수용자들이 이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내 희망찬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r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이 2년 연속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쿤달은 시장에 ‘나만의 향기’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했다. 최근 소비 트렌드에 따르면, 소비자의 자신의 가치관과 니즈에 맞는 제품을 찾는 '가치 소비' 성향이 강화됐다. 이에 따라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향기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향기의 희소성이 요구됐던 상태다. 쿤달은 오직 쿤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향기로 차별화를 두었다. 기업 산하 향기 연구소를 설립하고 내부 전문 조향사가 매월 새로운 향기를 개발하여 현재까지 총 54가지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를 선보였다. 고품질의 향료를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가 탑 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를 달리 블렌딩해 향수의 발향 단계를 제품에 구현하여 차별화와 희소성을 강화하였다. 쿤달은 창사 첫해(2016년)에만 연 매출 약 20억 원을 달성한 후, 2020년 약 1,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연평균 200%의 빠른 성장을 기록 중에 있다. 더불어 해외 누적 판매량 1,920만 개를 돌파하며 작년 코로